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몇년만의 첫출근

카테고리 없음

by 버팀부비 2021. 8. 7. 07: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부비입니다.   결국 시국이 어려워지다보니 드디어  일자리를 잡고  출근하려는데 그전날 왜이렇게 잠이 안오는건지 참 거이 날 새다싶이 하고 출근을 하였습니다.

회의실 들어가서 기다리는중

와 근데도  긴장을 해서인지 이렇게 앉아있다가도 화장실을 두번이나 ㅋㅋ아무튼 나중에 부장님이 들어와서 면담좀 하고 30분 정도있으니깐 주임이 와서  절 댈꾸다니면서 투어를 하더라고요 회사 그러다 마지막은  자리 배정 ...하 기계 조작은  제갈 원래 셋업을 잘하는데 간만에 설명들어가며  다시배우니 뭐가뭔지 참 기계를 두개나  볼라하니 머리가 복잡해지더군요...


이게 가장 쉽다고 해서 이거부터 배웠고 지금은 작업일지 쓰고 컴퓨터로 엑셀하는거까지  배웠습니다. 근데 첫날이라 그런지  아 발바닥이 왜이렇게 아픈지 힘들어서  고생하고있느데 신입은  몇일은 잔업 없고 특근없다고 하네요  그말듣고  열심히 배우며 일을했습니다.그런데 또 문제 발생 ㅋㅋ 미치겄네요 ..날씨도 더운데  담배 피려면 옷을갈아입고 다시 1층 까지 내려가 나가서 담배피워야하네요 ㅠㅠ아참 제가  일하는곳은 4층이거든요  젠장  담배를 끊던가 해야겠어요  그래서 2일째인  날 담배를 하루 3개핌 ㅋㅋ
하 일다니면서 제가 이제 블로거를 얼마나 쓰게될까요?...    

걱정이네요..
그냥 뭐 그래서 생각한게  못해도 주말은 오늘처럼은 쓰겠지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물론 일이 일찍끝나고 덜피곤  할때는 쓸라고 노력하고있고요..
^^그렇게  나와의 약속을 하고  이상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