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분좋은 하루^^

일상

by 버팀부비 2021. 7. 13. 20: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왜 기분이 좋은 하루냐고요??  ㅎㅎ .. 지난주에 주문한 노트북이 드디어 드디어 도착을 하였습니다.

눈누난나~♬♪

그리고 기분좋게 노트북 놓을 책상이랑 이거저것 노트북 용품을 사러 갔습니다.

근데 날씨가 너무더워서 ㅠㅠ 가다가 커피숍을 들렸는데 사진을 이것저것 다찍었는데 나와서 보니 헉 다 날라간상태 훨훨 ㅠ 멍미

그렇게 마트로 다시 향하는중 다이소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한번들어가서 구경이나 한번해보자는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헉 역시 다이소는 다있어서 다.이.소!!

아주 저렴하게하게 구입할수있었죠 책상(밥상) 5,000원 블루투스 스피커 5,000원 노트북키보드스킨 1,000원 무선마우스5,000원 쿨링팬 5,000원 마우스장판 5,000원  아주 저렴하게 이렇게 구매를 하고

기분좋은 마음으로 집으로 향하는중 나온김에 반차거리 장도 보고 했어요..

무거웠지만 그래도 가벼운마음으로 다시 집으로 향하였습니다..

헥헥 힘들어라 ㅠ

그래도 기분좋게 사온 책상을 뜻고 노트북 셋팅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사고 노트북을 켜고 셋팅을 하였습니다. 블로거를 앞으로 더편하게 잘쓰기 위해서 ㅎㅎ

이렇게 세팅을 끝내고 바탕화면까지 이쁜 고양이 사진으로 설정 .. 하하하 이쁘넹..

이렇게 하고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ㅎㅎ

이제 앞으로 포스팅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거금을 들였는데 ㅎㅎ

제꺼 구독좀 눌러주시고들 자주 놀러와주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 을 끝낼게용~ 이쁘게봐주세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