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송배우 윤정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다른배우들은 어떻게...???

생활정보

by 버팀부비 2021. 7. 26. 05: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피서기간 일때 또 다시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방송계까지 확진자가 생겼다고 합니다.
지금 한참인 SBS 새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이드라마 를 찍다가 걸렸다고 하는데요 배우 윤정희님은 그날도 드라마 촬영을 하기위해 코로나 검사를 받았는데 갑작스레 음성 으로 나와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 헤이지는 중입니다. 이 새 드라마에서는 송혜교 박효주 김주헌 최희서 장기용 엑소 세훈과 걸스데이 유라 등 여러배우님들이 같이 촬영하는데요 이분들 어떻게 되었는지 검사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 여러대중들에게 관심이 끌리고 있습니다. 특희나 백화점에서 찍는신도 만아서 궁금증이 더하는데요 어떻게 되는지...그렇지만 지금현재는 방송 한관계자가는 윤정희가 지난번 음성 판정 전 부터 이번 양성 판정 사이 촬영이 없었기 때문에 배우 및 스태프에게 아무런 피해가 없었다고 전하면서 안심을 시켜드렸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발 그랬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좋아하는 송혜교님이 있기 때문에 (희쭉희쭉^^)...그리고 마지막으로 한가지더 말하면 윤정희님과 같은소속사인 안희연(EXID하니)님이 전 20일에 코로나 검사를 받은결과가 나왔는데 양성 으로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뭐... 확산 되지만 안았으면 하는바람이고요 지금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받으신 윤정희님 진심으로 쾌유 완쾌 빨리 되시길 바랍니다

아 큰일 이네요.. 제가 1일1포씩하다가 이제 하기가 엄청싫어졌네요
이거 얼래 그런가요?
애드센스서 고작 한번떨어졌는데 이유를 못찾아서 .... 아무리 곰곰히 생각해봐도 뭐가 콘텐츠가 없다는건지......
기운도 빠지고 어제도 그래서 그냥 게임만하다가 게임 포스팅할까 하다가 갠히 없는카테고리 글썻다고 잘못될까싶기도하고 참..이걸 어떻게 극복해야할지 ... 화이팅좀 해주세요
이만 전 여기까지 포스팅 맟이겠습니다 행복한하루 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