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탭s7+플러스 wifi 후기 기능

생활정보

by 버팀부비 2021. 7. 27. 05: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희한하게 잠도 안오고 창문 밖 달만 쳐다보가 이런저런 생각들로만 가득차네요 그러다 날이밝고 문득 이럴때포스팅이나 해야겠다 생각들어서 폰으로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날은 밝은데 달이떠있네요

아 얼마전에 갤럭시 탭s7을 살까 플러스로 살까 고민고민 하다가 돈을 조금더 투자해서 갤럭시 탭s7+플러스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삼성전자에서 현금으로 100만원에 가져왔습니다.
구성품은 충전기, s펜, 핀 이렇게 들어있네요
강화필름은 삼성전자 에서 붗여주셨고요

딱히 기능은 다른것과 틀리지 않았습니다.
아 달라진점이 있다면 카톡을 pc용카톡처럼 기존카톡과 연동해서 쓸수있다는점 그점은 좋아졌더라고요
그리고 화면비율이 16:10이라 화면을 가득채우는 느낌이여서 영화볼때 몰입감이 장난아니게 좋습니다.
또 그림그리는 분한테는 아마 갠찮을거같네요 .. 갤럭시탭 7+플러스 는 최대 120Hz 주사율 때문에 반응이 엄청빠르고 좋기때문에 저도 취미로 그림을 그리는데요 제가 쓸때는 드로잉태블릿으로 그릴때보다 엄청 좋더라구요 ..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음향은 확실히 써보고 들어본사람만은 알거에요 음향 하나는기가막히게 좋습니다..


요번에 fe는 어떻게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가격 부담되시는분은 이제품도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제가써본 소감은 끝내겠습니다 거진 소개만했네요


다들 즐거운 하루보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