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넥밴드 선풍기 4개 구입햇습니다. 좋아서 쓴 소감

생활정보

by 버팀부비 2021. 7. 29. 11: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가 기승을 부리죠?? 마스크 차고 돌아다니는데 입주변이 뜨겁고 얼굴도 뜨겁고 너무더워서 구입을 함해봤는데요  진짜 어제시켰는데 빠른배송으로 바로 오늘 오더라고요 그래서 차고 함 돌아다녀봤는데 엄청 시원하고 좋네요 사용방법도 너무편리하고~

그리고 좋아서 이렇게 리뷰겸 글을 올려봐요  

저위에있는 전원버튼 한번 누르면 1단계 바람이 저 구멍들 에서 나오고 두번 누르시면 2단계 바람  세번 누르시면 3단계바람  엄청시원합니다 보시면 가운데쪽은 실리콘 와이어밴드로 깜싸져있는데요 이쪽을 구부리고 피고 할수있어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다착용 가능하겠끔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핸드폰이 아이폰빼고는 거이다 C-TYPE 이자나요? 

이거또한 충전기가 C-TYPE 이여가지고 쓰고 집에서와서 내휴대폰 충전기로 그냥 바로 꼽아놔도 되서 아주 편리합니다.

또한 4,000MAH 용량 배터리 라고해서 최대 16시간 지속으로 간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저는 그렇게 까지는 안써봐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ㅎㅎ) 그것보다 전 첫번째로는 디자인이 이쁘고 두번째는 활용도가 좋아서 아주 마음에 쏙드네요

 

무엇보다 확실히 두손이 자유로와서 등산할때 가벼운 운동 할때 공부할때 출근할때에도 일할때 쓰면 딱 좋을 거같네요 

목밴드 선풍기 사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이곳저곳 다보면서 고르세요 ㅎㅎ

이상 이저리 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